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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 쿠폰/적립금 ]적립금 유효기간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별도로 확인하실 수 없으나, 금액별 적립내용과 적립일자는 아래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PC) 홈페이지 상단 [마이페이지] > 적립금액 우측 [조회] 버튼 > 적립내역보기

(모바일) 홈페이지 우측 상단 사람 모양 아이콘 > 적립금 > 적립내역

[ 쿠폰/적립금 ]적립금은 유효기간이 있나요?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12개월이며, 유효기간이 적게 남은 적립금부터 자동으로 사용됩니다.

*주문 시 지급된 적립금은 주문취소 및 환불 시 차감됩니다.

[ 쿠폰/적립금 ]주문취소/반품 후 사용했던 적립금/쿠폰은 재사용 가능한가요?

주문을 취소하신 경우 쿠폰 또는 적립금은 자동으로 복원됩니다.

해당 주문건 구매 시 적립되었던 구매적립금은 주문 취소 처리와 함께 차감됩니다.

[ 쿠폰/적립금 ]쿠폰은 어떻게 적용하나요?

(회원) 주문서에 [할인/부가결제] 섹션 중 쿠폰 칸에서 [쿠폰 적용] 버튼을 눌러 조회하신 후 [적용] 버튼을 누르시면 적용이 완료됩니다.

쿠폰별로 사용법 및 조건이 다를 수 있으니, 사용법에 대한 문의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주세요.


*한 주문 건에 적립금과 쿠폰을 동시에 사용할 수 없는 경우가 있으니 유의 바랍니다.

[ 쿠폰/적립금 ]적립급은 어떻게 적용하나요?

(회원) 주문서에 [할인/부가결제] 섹션 중 적립금 칸에 1원 단위로 적용이 가능합니다.

보유 적립금 확인 후, 사용하실 적립금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한 주문건에 적립금과 쿠폰을 동시에 사용할 수 없는 경우가 있으니 유의 바랍니다.

[ 쿠폰/적립금 ]적립금은 어떻게 쌓을 수 있나요?

적립금은 주문결제 및 이벤트 참여 시에 쌓을 수 있습니다.


1. 주문결제 적립금은 주문 시 실결제금액에 각 고객등급별 적립율을 곱한 금액으로 지급됩니다.

 (WELCOME 0.5%, FAMILY 1%, VIP 3%, RVIP 5%)


2. 이벤트: 각종 이벤트 참여를 통해 적립금을 쌓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쇼핑몰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이벤트 게시판 http://ops.co.kr/board/gallery/list.html?board_no=8

-공식 인스타그램 @opsbakery_ (https://www.instagram.com/opsbakery_/)

[ 쿠폰/적립금 ]적립금, 쿠폰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로그인 후, 아래 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PC) 홈페이지 상단 [마이페이지] > 적립금 또는 쿠폰 우측 [조회] 버튼

(모바일) 홈페이지 우측 상단 사람 모양 아이콘 > 적립금 또는 쿠폰

[ 쿠폰/적립금 ]비회원 주문내역에 대한 실적 합산이 가능한가요?

비회원으로 구매하신 내역은 실적 합산이 불가합니다.

주문하시기 전, 옵스 회원 가입하셔서 적립금도 쌓고 더 많은 혜택을 누리세요!

[ 주문/결제 ]주문하지 않았는데, 주문완료 또는 배송완료 메세지를 받았습니다.

상품을 주문하신 고객님이 핸드폰 번호를 잘못 입력하시어

주문하지 않은 고객님게 문자가 발송되는 경우가 있으며,


지인분께서 고객님께 선물하실 경우에는 수령자 번호로 배송완료 메시지가 발송되므로 선물배송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88-3069)로 연락 주시거나 네이버톡톡 또는 카카오톡으로 1:1 문의 바랍니다.

[ 주문/결제 ](회원) 주문 시 쿠폰 적용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서에 [할인/부가결제] 섹션 중 쿠폰 칸에서 [쿠폰 적용] 버튼을 눌러 조회하신 후 [적용] 버튼을 누르시면 적용이 완료됩니다.

쿠폰별로 사용법 및 조건이 다를 수 있으니, 사용법에 대한 문의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주세요.


*한 주문 건에 적립금과 쿠폰을 동시에 사용할 수 없는 경우가 있으니 유의 바랍니다.

[ 취소/교환/반품 ]교환/반품 접수 시에는 사진을 첨부해야 하나요?

상품의 하자 등의 사유로 교환 또는 반품을 신청하시는 경우에는 카카오톡/네이버 톡톡 문의를 통해 해당 사항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을 같이 첨부해주셔야 합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말씀과 사진은 해당 담당 부서로 공유되며, 이를 바탕으로 더 나은 품질의 상품을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취소/교환/반품 ]상품을 반품했는데 아직 카드취소가 되지 않았어요.

카드 환불의 경우 카드사 사정에 따라 환불 접수일로 부터 영업일 기준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취소 완료시 카드사에서 안내드리는 sms는 고객님의 수신 설정 여부에 따라 미수신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에 문의 부탁드리며, 7일 이후에도 환불이 되지 않은 경우에는 고객센터(1588-3069)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취소/교환/반품 ]교환/반품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2일 이내에 사진과 함께 카카오톡/네이버톡톡을 통해 문의 접수를 해주세요.


[단순변심 / 주문 오류의 경우]

1. 바게트, 식빵, 애플파이, 치즈만주 : 재판매가 불가한 상품의 특성상 단순변심, 주문 실수, 개인의 기호에 따른 교환 및 반품 접수는 어렵습니다.

2. 그 외 :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또는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

단순 변심의 경우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이미 배송비를 부담하셨다면 3,000원, 무료 배송을 받으셨던 경우에는 6,000원을 부담해주셔야합니다.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것이 확인될 경우에는 배송비는 옵스에서 부담합니다.

[ 취소/교환/반품 ]교환(반품) 시 별도의 배송비가 부과되나요?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 시에는 배송비 6,000원 (주문 시 배송비를 결제하셨으면 3,000원)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1. 상품에 이상이 없거나 상품의 특성적인 부분인 경우

2. 단숨 변심에 의한 교환 또는 반품의 경우

3. 옵션 및 상품 잘못 선택해 주문했을 경우



판매자 과실로 인한 상품에 문제로 인해 교환/반품하는 경우에는 배송비를 판매자가 부담합니다.


1. 상품이 배송중에 파손이 된 경우

2. 상품이 상세 정보와 다른 경우

3.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 주문/결제 ](회원) 주문 시 적립금 적용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서에 [할인/부가결제] 섹션 중 적립금 칸에 1원 단위로 적용이 가능합니다.

보유 적립금 확인 후, 사용하실 적립금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한 주문건에 적립금과 쿠폰을 동시에 사용할 수 없는 경우가 있으니 유의 바랍니다.

[ 취소/교환/반품 ]상품을 교환/반품 하고싶어요.

받으신 상품을 교환/반품 하셔야 한다면, 사유와 문제가 발생한 부분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을 함께 문의를 남겨주세요.

담당자가 확인 후에 신속하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 https://pf.kakao.com/_tLcqE/chat

네이버톡톡 - https://talk.naver.com/ct/wc2vf0

[ 주문/결제 ]대량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대량 주문에 대한 최소 구매금액의 기준은 없으나,

세트 상품을 기준으로 30 세트 이상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에 한해 대량 주문 건으로 적용해드리고 있습니다.


각 상품별 구매 버튼 하단의 [대량 구매 관련 문의하기] 서비스를 통해

대량 구매 문의 및 주문자 정보를 남겨주시면 관리자 측에서 확인 후 별도로 연락을 드립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1:1 문의 혹은 고객센터(1588-3069)를 통해

대량 구매 관련 문의를 남겨주시면 더욱 빠른 응대가 가능합니다.

[ 취소/교환/반품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배송 단계별로 주문 취소 방법이 상이합니다.


· [상품준비중] 단계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에서 직접 취소 가능

· [배송준비중] 이후 단계 - 고객센터로 문의


- 이미 상품이 출고 된 이후에는 취소가 아닌 교환으로 처리됩니다.

- 바게트를 포함한 일부 예약 상품은 취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회원 문의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아요.

(PC / 모바일) 왼쪽 상단 [로그인] > 화면 중앙 [아이디찾기] [비밀번호찾기]


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임시 비밀번호는 회원가입 시 등록된 이메일 혹은 휴대폰 번호로 전달됩니다.


가입시 입력했던 정보가 기억나지않거나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고객센터(1588-3069)로 연락주시면 도움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상담 후에는 임시 비밀번호가 설정됩니다.

[ 회원 문의 ]회원탈퇴를 하고싶어요.

혹시라도 옵스 쇼핑몰을 이용하시는 중에 불편함을 겪으셨다면 1:1 문의 접수 부탁드립니다.

담당자가 신속히 확인 후 안내 및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회원탈퇴 방법


로그인 후,

(PC) 화면 최상단 [마이페이지] > [PROFILE] > 화면 왼쪽 최하단 [회원탈퇴]

(모바일) 화면 최하단 PC모드 > 이후는 PC버전과 동일


을 통해 탈퇴 처리가 가능합니다.



*잔여 적립금과 쿠폰은 탈퇴와 함께 소멸되어 환불 처리는 불가합니다.

*회원 탈퇴 시 부정 이용 방지를 위해 90일 이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 회원 문의 ]회원 정보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우선 로그인을 하신 후,


(PC) 홈페이지 최상단의 [마이페이지] > [PROFILE]

(모바일) 오른쪽 상단의 사람모양 아이콘 > 정보수정


을 통해서 회원 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


*아이디와 이름은 변경이 불가합니다.

* 개인정보 수정에서 변경한 주소지는 신규 주문 건에 자동으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배송지 수정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배송 전 1:1문의 혹은 네이버 톡톡/카카오톡 등의 상담 서비스를 통해

  주문번호와 함께 변경할 주소를 남겨주시면 변경이 가능합니다.

[ 회원 문의 ]외국인이나 해외에 거주하는 사람도 회원가입 할 수 있나요?

외국인과 해외에 거주하고 계신 분들도 핸드폰 본인 인증을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해외로의 배송은 불가합니다.

[ 회원 문의 ]옵스 쇼핑몰 회원가입을 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신규회원 가입 혜택은 가입한 기간에 따라 달라집니다.

가입 후에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회원 전용 할인, 쿠폰, 적립금, 선물배송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의 경우에는 할인을 포함한 혜택을 받으실 수 없으니 회원가입을 통해 옵스 쇼핑몰에서만 드리는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세요!

[ 주문/결제 ]할인된 금액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할인된 금액은 주문 전 장바구니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주문(결제) 이후에는 쇼핑몰 홈페이지 상단의 주문조회 탭을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 ]결제내역을 카카오톡이나 문자 메시지로 받아볼 수 있나요?

주문하신 내역은 고객님의 회원정보에 기재된 휴대폰으로 카카오톡 메시지(없다면 문자메시지)로 발송을 드립니다.

카카오톡 메시지 수신거부 시 결제내역이 전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문자메시지(SMS) 수신 여부는 쇼핑몰 홈페이지 상단의 정보수정 탭에서 확인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 ]옵스에서 어떤 결제수단을 제공하나요?

옵스에서 제공하고 있는 결제수단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카드결제

② 네이버페이

③ 실시간 계좌이체

④ 무통장입금

[ 주문/결제 ]현금영수증 발행을 취소하고 싶어요.

고객의 요청에 의해 발급된 현급영수증은 국세청 승인 후에는 변경 불가합니다.

국세청 승인 전이라면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1588-3069)로 문의 바랍니다.

[ 주문/결제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현금영수증 발행 가능한 결제 수단은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결제 건입니다.


결제화면에서 소득공제용, 지출증빙용 등 용도에 맞게 현금영수증을 선택 후 휴대폰번호 혹은 사업자등록번호 등의 정보를 입력하시면 현금영수증 발행이 완료됩니다.

세금계산서는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 완료된 후 2-3영업일 이내에 발행 완료됩니다.


이에 대한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네이버톡톡, 카카오톡을 통한 1:1 문의 혹은 고객센터(1588-3069)로 연락 주세요.

[ 주문/결제 ]비회원 주문확인 및 배송조회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비회원 주문확인 및 배송조회는 PC와 모바일 웹, 네이버톡톡, 카카오톡을 통한 1:1 문의 혹은 고객센터(1588-3069)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PC 웹) 주문조회 화면에서 [주문자명, 주문번호, 비회원 주문 비밀번호] 입력 후 로그인

(모바일 웹) 주문/배송조회 화면에서 [주문자명, 주문번호, 비회원 주문 비밀번호] 입력 후 조회

[ 주문/결제 ]비회원도 상품 주문이 가능한가요?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다만, 옵스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 중인 할인 및 적립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없으며, 주문내역 조회에 불편이 있을 수 있습니다.


지금 옵스 쇼핑몰에 가입하시고 신규회원 이벤트, 적립금 등 더 많은 혜택을 만나 보세요!

[ 주문/결제 ]전화로도 주문할 수 있나요?

옵스 온라인 쇼핑몰은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다만, 전화로 주문하시게 되면 무통장입금으로만 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이 점 유의하셔서 주문 부탁드립니다.


매장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해당 매장에 직접 전화 주시면 원하시는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 ]상품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신 후, [결제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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